안녕하세요 하포입니다!

 

어제 오늘 새벽까지 태풍이 한반도를 관통해서 지나갔는데요

 

다행히 이슈가 될 만한 큰 피해는 없이 지나가서 안심이네요 

 

그런데 앞으로 태풍이 2개 정도 더 온다고 하는데 그 녀석들도 잘 피해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요즘 이슈인 폰메리카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폰메리카노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찾아봤는데요

 

핸드폰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최근에 갤럭시 노트20, 갤럭시폴더2 등 신형 폰등이 많이 나와서 이슈가 된것 같아요.

 

핸드폰과 아메리카노 합성해서 이름을 잘 지었네요. 그만큼 친숙하고 간단한절차로 폰을 구매한다는 뜻인것 같습니다.

 

사실 처음에 신조어라는 생각이 들어서 어떤 뜻일까 궁금했어요 ㅎㅎ

 

핸드폰 저도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저도 한번 찾아봐서 자세하게 따져보려고 합니다.

 

그때가 되면 어떤 포스팅을 쓰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 Recent posts